BUSINESS MODEL

사업 모델 상세

MODEL 30 · MODEL 50 비교 · 점주 수익 시뮬레이션 · ROI 분석

예상 매출이익

수수료 배분 전 순수 매출이익 기준

예상 매출이익

30 & 50 사업자 모델 안내

규모에 따라 두 가지 모델로 설계했습니다.

30 & 50 사업자 모델
SIMULATION

점주 수익 시뮬레이션

운영대행 시 MODEL 30 · MODEL 50 별 1년차 / 2년차 비교

운영대행

점주 40%
항목 MODEL 30 MODEL 50
배분전 매출이익 2,160만원 3,000만원
배분후 매출이익 (40%) 864만원 1,200만원
1년차 연비용 (세팅비 포함) 620만원 950만원
1년차 수익 244만원 250만원
1년차 ROI 39.4% 26.3%
2년차 연비용 (세팅비 제외) 445만원 725만원
2년차 수익 419만원 475만원
2년차 ROI 94.2% 65.5%
안내

1년차 수익은 세팅비(1회성, 100~150만원)를 포함한 연비용을 차감하여 산정한 금액입니다.
2년차부터는 세팅비가 빠진 비용 기준이므로 수익 및 ROI가 더 높게 나타납니다.

MODEL 30 · 2년차 · 운영대행 기준

운영비 대비 1.94배 회수

2년차 ROI 94.2% 달성

※ 본 수치는 30개 모델 · 2년차 · 운영대행(점주 40% 배분) 기준 연간 운영비입니다.
※ 위 데이터는 예상 데이터로 수익을 확정 및 보장하지 않습니다.

※ 1년차 연비용 = 비상주 비용 + 통신판매면허세 + 세팅비(1회) + 기타비용. 2년차부터는 세팅비 제외.

※ 수익 = 배분후 매출이익 − 연비용 (점주가 실제로 가져가는 순이익)

※ ROI(투자수익률) = 수익 ÷ 투자금(연비용) × 100. ROI 100% 이상은 본전 회수 + 추가 수익 발생을 의미.

※ 본 시뮬레이션은 평균치이며 운영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수익 분배 구조

직접운영 / 운영대행 두 가지 분배 모델

수익 분배

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가요?

전문 상담사가 사업 모델과 수익 시뮬레이션을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.

무료 상담 신청